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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월드 부도 후유증 여전...채권 이리저리 양도되며 소비자들 괴롭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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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월드 부도 후유증 여전...채권 이리저리 양도되며 소비자들 괴롭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8.01.24 07:03
  • 댓글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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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박 2018-06-08 12:00:07
6월11일 경기광주 경찰서에 법률상담및 형사고발 준비 중입니다 기사화 내용과 비슷한 분들은 댓글 남겨 주십시오~! 오늘 하인스측에 전화 받았는데 개개인이 서로 다르다고하고 민사해도 다시 넘어온다고 개별적으로 움직이다보니 힘든것 같읍니다 월요일날 법률상담 받고 단체적으로 가면 형사 고발까지도 가능 할것 같읍니다 저와 같이 피해보신분들에 동참이 필요합니다 힘을 보태어주십시오~~ 돈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사기 집단 소비자 우롱하는 업체들을 엄벌 할수 있게 여러분들에 동참이 필요합니다~

8098 2018-03-07 20:17:13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
[하인스(주) - 정수기 렌탈 업체 부도 후 고객 피해 사례 관련]

저 조금 전에 청와대 민원 게시판에 글올렸습니다.
한번 읽어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늘 2018-04-15 16:45:42
청와대 게시판에 이억울함을호소합시다
점검도 안오고 계속 관리도 안하고 요금관계고지도 안했던 정수기가
이사간다고 회수하라고해도 안해주던 정수기회사가 갑자기100만원이라는금액을 내용증명으로보내와서
내라고 하니 서민들을 농락하는거아닌가요

아무리 사기를 친다고 해도 이런일은없는겁니다.
청와대 게시판에올립시다

렌털 2018-04-06 18:47:34
저도 오늘 통지서등기로 받았네요.
93만원 어이가없네요..
그냥 배째라해야죠. 저는 몇년전
한일부도처리후 정수기 몇달째
관리안해주길래 자동이체 막고
코워이로 갈아탔죠..
몇년째 사용도안한 렌탈료???
48개월분 청구한다고 ㅋㅋ
어이가없네요..


민사간다 2018-02-19 20:35:29
저도 청호나이스에 한일 정수기 렌탈료를 냈지만 청수렌탈에서 못 받았다고 하고 하인스에서는 미납금 내라고 해서 소비자보호센터에 구제 신청 했습니다 오늘도 하인스에서 서류랑 돈내라는 우편 왔습니다
소비자보호센터에서 해결이 안될경우 민사갑니다 저것들에게 돈 줄바에 변호사에게 돈 주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