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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생활가전] 품질 불만 가장 많아...애플 민원해결율 최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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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생활가전] 품질 불만 가장 많아...애플 민원해결율 최저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05.17 07:08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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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수진 2021-03-29 11:00:54
앙츠 고객응대 동네 점포보다 못하다
완전 빼장장사네
얼마나 올래갈련지~^^

완두콩 2018-08-02 20:07:08
며칠전 개통한지 한달도 않되었는데 먹통 앙츠라는 곳에서 서비스를 받는데 직원은 너무너무 불친절 두마디만 물어도 짜증 섞인 말투에 인상. 고객센터에 민원제기 해도 깜깜. 두번 다시 아이폰 사면 성을 간다.

앨빈 2018-06-27 11:42:01
다시는 애플 제품 사면 내가 xxx다
접수받는 사람은 6명이나 밖에 있는데 접수하고 나니 개시번호 6번 앞에 5명밖에 없는데 1시간이 지나도 부르지를 않는다
내가 다시 애플제품사면 xxxx .다
다시는 애플거 안산다
이게 무슨 서비스냐 ^

소비자 2018-06-17 09:16:28
대유위니아와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제품 불량에 A/S기사(설치기사 포함)들의 불친절하고 실력없는 기술로 한 곳 점검수리 하고 며칠 몇달 후에 작동 안되면 다른 곳 점검수리 해야 한다며 돈 달라고 하는 쓰레기 회사다A/S서비스세터와 본사 고객센터의 소통이 안 되는 것 같고 A/S기사(설치기사 포함)들의 배째라는식의 불손한 태도는 광주본사가 확실한 교육을 하지 않고 징계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회사가 망해야 후회할 것인가A/S센터는 말은 본사 직영이라 하지만 위탁이 아닌가 싶다그러지 않고서는 이런 불손하고 말도 안되는 쓰레기 A/S기사들이 있는지 이해가 안 간다불매운동 하겠다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을 대유위니아와 대유위니아서비스는 깨닫고 말로만 친절하겠다는 헛소리는 집어치우고 회사를 폐쇄해라

김대혁 2018-05-30 10:09:35
매출 규모 숫자도 다른 엉터리 기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