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포털 사이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영상보다 화질이 더 떨어지는 유료 방송프로그램 어플리케이션. 소비자는 “실시간도 아니고 다운로드 영상으로 보는데 사람의 형태가 뭉개지고 보기 힘들 정도로 화면이 깨지더라”며 “더 좋은 화질은 불가능하니 차라리 환불을 하라고 안내하는데 애당초 이 정도로 엉망인 상품을 판매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고 황당해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우리금융 10년 만에 증권업 재진출... "10년 내 톱10 초대형 IB 진입 목표" 기아,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 개최 현대자동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서 '최고 안전한 차' 최다 선정 락앤락, 자원 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실시...환경보호·자원순환 앞장 생보사, 상품 판매과정 민원 다발...손보사는 보험금 지급분쟁 꾸준 한진, 택배 서비스 강화 속도...네이버 'NFA' 라스트마일 배송부터 11번가 슈팅배송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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