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인정사정 없는 넷플릭스, 결제 후 환불 전면 불가
상태바
인정사정 없는 넷플릭스, 결제 후 환불 전면 불가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8.09.19 07:06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넷 2020-10-21 13:53:35
넷플릭스 무료 사용후 해지를 못해 요금이 9개월이나 자동으로 빠져 나가고 있었네요. 메일 계정 오타가 있어서 확인도 못하고 또 U+ 인터넷과 함께 사용하는데 요금명세서를 너무 늦게 확인해서 괜한 요금만 빠져 나갔네요. 해지와 청구서 확인을 바로 못해서 일어난 일이라 제 잘 못이 있지만 계정 사용과 넷플릭스 이용을 전혀 하지 않았는데 요금이 계속 나간것과 무료기간 지나면 통보를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런 시스템이 없는것 같네요. 넷플릭스에 전화해보니 고객 대응은 기사 처럼 완전 상투적이고 원론적이네요. 넷플릭스 사용하시는분 잘 체크하셔서 저처럼 피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쉬벌탱 2019-09-30 13:10:07
나도 당함 30일 끝나기 몇일전에 문자로 알려준다더만 알려주지도않고

자동결제 문자만오더라;;

2019-09-11 12:59:50
저두 당했어요
해지하는과정에 다시 재결재되어 1분만에 환불해달라니 안된데요
이런 건 나라에서 뭐합니까

치킨 2019-05-02 11:27:43
상담사들 완전 불친절하다

내돈내놔 2019-01-17 00:41:41
예전에 아들이 이용하다 해지 했는대요
어제 농협체크 카드로 12000원 승인 문자가 왔습니다
와~~너무 억지 스럽네요
환불규정 변경되어야 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