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무료 사용후 해지를 못해 요금이 9개월이나 자동으로 빠져 나가고 있었네요. 메일 계정 오타가 있어서 확인도 못하고 또 U+ 인터넷과 함께 사용하는데 요금명세서를 너무 늦게 확인해서 괜한 요금만 빠져 나갔네요. 해지와 청구서 확인을 바로 못해서 일어난 일이라 제 잘 못이 있지만 계정 사용과 넷플릭스 이용을 전혀 하지 않았는데 요금이 계속 나간것과 무료기간 지나면 통보를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런 시스템이 없는것 같네요. 넷플릭스에 전화해보니 고객 대응은 기사 처럼 완전 상투적이고 원론적이네요. 넷플릭스 사용하시는분 잘 체크하셔서 저처럼 피해 없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