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코리아세일파스타 서 안마의자 등 11%할인·3개월 렌탈료 면제”
상태바
바디프랜드 “코리아세일파스타 서 안마의자 등 11%할인·3개월 렌탈료 면제”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8.09.2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18 코리아세일파스타’에 참가해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전국 126개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홈쇼핑 등에서 안마의자나 ‘라클라우드 침구’, W냉온정수기 등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1%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렌탈할 경우 마지막 3개월 분 렌탈료를 면제한다는 게 골자다.

스크린샷 2018-09-28 오후 3.04.20.png

또 W냉온정수기 렌탈 시 W탄산수기를,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할 경우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고.

바디프랜드 측은 종래에는 가격 할인 방식의 프로모션을 좀처럼 선보이지 않았는데, 이번 코리아세일파스타에서는 소비자 건강관리에 일조하고자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파스타에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소비자들께서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바디프랜드에서 마련한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코리아세일파스타는 제조, 유통, 관광, 문화업계 등 35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관광축제로,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우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