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우리금융 10년 만에 증권업 재진출... "10년 내 톱10 초대형 IB 진입 목표" 기아,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 개최 현대자동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서 '최고 안전한 차' 최다 선정 락앤락, 자원 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실시...환경보호·자원순환 앞장 생보사, 상품 판매과정 민원 다발...손보사는 보험금 지급분쟁 꾸준 한진, 택배 서비스 강화 속도...네이버 'NFA' 라스트마일 배송부터 11번가 슈팅배송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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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네 2019-07-05 21:46:50 더보기 삭제하기 GMO완전표시제가 필요한 이유. 소비자의 기본 권리인 알 권리, 선택할 권리, 유치하지만 묻지 않을 수 없다. GMO완전표시제, 식약처는 누구 편인가? 식품업계는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이므로 GMO를 법으로 표시해야 하는 식품에는 GMO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GMO를 표시하지 않아도 되는 예외조항(식용유, 간장, 전분류)에는 전폭적으로 GMO원료를 사용한다. 그래서 시중 식품에서 소비자는 GMO가 표시된 상품을 1도 찾아볼 수가 없는 것이다.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는 관행이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GMO를 수입하는 식품업계 대변만 하고 있는 식약처에 분노가 올라오는 이유이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권리와 당연히 알아야 할 권리를 위해 일하는 대한...
소비자의 기본 권리인
알 권리, 선택할 권리,
유치하지만 묻지 않을 수 없다.
GMO완전표시제,
식약처는 누구 편인가?
식품업계는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이므로 GMO를 법으로 표시해야 하는 식품에는 GMO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GMO를 표시하지 않아도 되는 예외조항(식용유, 간장, 전분류)에는 전폭적으로 GMO원료를 사용한다.
그래서 시중 식품에서 소비자는 GMO가 표시된 상품을 1도 찾아볼 수가 없는 것이다.
이렇게 소비자를 기만하는 관행이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GMO를 수입하는 식품업계 대변만 하고 있는 식약처에 분노가 올라오는 이유이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권리와
당연히 알아야 할 권리를 위해 일하는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