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온수매트 불통 AS·품질불량 '고질병'에 라돈검출로 불안 확산
상태바
온수매트 불통 AS·품질불량 '고질병'에 라돈검출로 불안 확산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11.12 07:0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일편부운 2020-10-29 11:21:59
일월온수매트의 A/S에 실망입니다.
지난 10/7에 온수매트 수리를 위해 택배 수거해 갔으나
아직도 감감소식입니다.
일월에서는 택배사(CJ대한통운)에 보냈다는데
대한통운에서는 10/15 운송장은 떨어졌으나
물건이 인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업체가 핑퐁치는지.........
일월에 확인을 위해 전화 시도 했으나 계속 통화 중.......
10/26에 일월 홈피에 올렸으나 아직 무소식....

제품 수명에도 불만입니다.
2016년 3월에 두 세트 구입했는데
한 세트는 금년 봄에 고장 나 교환해 받았고요, A/S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나머지 세트를 올 가을에 쓰려는데 고장 나 보냈지요.
세 겨울을 사용하고 둘 다 고장, 사용상 무리를 준 적은 없는데요.

황ㅈㄱ 2019-01-04 16:50:24
하우젠에 온수매트 리콜제품으로 전화했는데 교환만 되고 환불은 안된다네요. 수거후 폐기는 해드릴 수 있지만 환불해 줄 수 있는 비용은 없다고. 어떤 옵션 제공도 없이 무조건 자기네 제품을 써야한다는 처리는 정말 아닌것 같아요. 하우젠에 대한 이미지가 완전 무너져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