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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액정에 잔상 남아 불편한데 유상수리 받으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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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액정에 잔상 남아 불편한데 유상수리 받으라고?
OLED 액정에서 발생...제품 특성이어서 책임 없다?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8.11.18 08:09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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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나 2020-04-14 09:13:58
엄연한 결함
사용자는 호구인가

9035 2019-02-07 15:46:08
잔상 문제가 있어 구입후 작년 4월에 무료 교체 후 똑같은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이 3개월이라는 말도 이해가 안갑니다.유튜브를 봐서라는 이유도 설득력이 없습니다. 만약 미국이나 외국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 했다면 소비자에게 전가 했을까요. 비싼돈주고 샀는데 1년 보증기간과 부품 교체후 보증기간이 이렇게 짧으면 삼성전자 기술이 이정도 밖에 안되나?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무상수리 리콜 등의 소비자 보호 정책이 필요합니다..

01033682588 2018-12-06 21:20:44
문제가 많이 있습니다 s8
구입후 작년8월8일에 개통한 휴대폰
올봄부터 잔상이 있었는데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서 있다가 오늘서비스센터를 방문 하였는데ㆍ액정을 교환해야 된다고
하는데 비용은₩190000원 어이가 없어서
아니 액정은 사용시간이 얼마나 지나면 잔상현상이 생기는지 제조사는 알고있을것인데ㆍ이것을 일년이 지나면 소비지가 부담
하라고 이런 엉터리가 어디 있는지ᆢ
황당하네요ᆢ사전에 소비자에게 자세하게
알려주어야지ㆍ판매대리점에서를 판매만
할려구ㆍ이런 문제점을 왜 사전에 소비자에게 알려주어야지ᆢ터무니가 없음ᆢ
삼성s8휴대폰 설계자는 사전에 알았을것인데ᆢ방관한 잘못이 분명히 있다
담당자는 분명한 답변과제품 불량에대한
신속한회수 조치와 공식사과가 있어야 합니다ᆢ

시나브로 2018-11-27 08:13:33
소비자들의 힘으로 삼성을 변화시킬수 있을때까지
쭉~~~~~

삼성 스마트폰의 번인현상은 서비스센터에 가면 보증기간 1년이내라 할지라도 1회에 한해서만 무상으로 액정을 교체 해주며, 2회부터는 비용이 20만원정도 소요되며 사용자가 비용부담해야 합니다.
이런 번인현상은 5~6개월 지나면 동일현상이 반복되는데 삼성측에서는 사용자의 부주의, 아몰레이드 액정상의 문제라고 하며 제조사인 삼성측의 잘못이 아닌 것처럼 호도하며, 내부 규정상 보증기간 1년내 1회만 무상교체한다고 합니다.
물론 액정의 파손등이 발생시에는 삼성측에서 무료로 교체해주지 않고, 비용을 소비자에게 부담시키고 있습니다.
문제는 삼성 스마트폰중에서도 예전의 LCD 액정 핸드폰에서는 발생이 되지 않지만, 현재의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폰일수록...

시나브로 2018-11-23 08:47:21
소비자들의 힘으로 삼성을 변화시킬수 있을때까지
쭉~~~~~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26419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참고로 아래글은 삼성전자 블러그 뉴스룸에 본인들이 하자라고 설명하는 번인관련 글들입니다.

https://news.samsung.com/kr/?p=356106

https://news.samsung.com/kr/?p=378654

http://m.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75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