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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고객을 생각한 상담 시스템 구축...감성·전문성 투트랙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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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고객을 생각한 상담 시스템 구축...감성·전문성 투트랙 전략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9.06.12 09:56
  • 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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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타파 2019-10-02 12:38:38
말도 안되는소리.
불편사항 적어봤자 정형화된 답변만 돌아옵니다.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직접 전화하면 5분정도 기다리다 티몬쪽에서 연결안된다고 일방적으로 끊어버림.
오기로 5분짜리 4~6번하면 그때 받아요.
장사 제대로 좀 하쇼

상담 2019-08-30 13:16:44
상담사분들 애로 사항있겠지만ᆢ
제가 만난 티몬 상담사분은 불친절 하더군요
제품 혜택에 대한 숙지도 잘안되고
다시물어 확인하게끔 애매한설명 같은말 반복 서로 답답한 상담 답답하다는듯한 늬앙스를 주며 상담을 더 이어가기가 불편하게만드는 상담 ㆍ제가 상담한분만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좀 실망스럽습니다

호갱 2019-08-09 12:18:35
완전일처리 별론데..상담사보다 상담사관리하는 팀장자체가 일을못하던데..이런글은 티몬에서돈주고올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