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네네치킨, 두바이 1호점 오픈...해외 시장 공략
상태바
네네치킨, 두바이 1호점 오픈...해외 시장 공략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1.0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혜인식품(대표 현철호)의 네네치킨은 지난 3일 아랍메에미리트(UAE)의 최대 도시인 두바이에 중동 1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네네치킨 중동 1호점 오픈 기념행사에는 현철호 ㈜혜인식품 회장 및 Jakom LLC사 오스만(Osman)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네네치킨은 2018년 9월 Jakom LLC사와 중동 진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1여년 만에 아랍에미레이트두바이에 중동 1호점을 오픈했다.

네네치킨 중동 1호점은 두바이 중심부에 위치한 ‘에미레이트몰(Mall of the Emiates)’에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로 매장을 개장했다. 에미레이트몰은 연간 1억 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는 약 277만㎡ 규모의 초대형 쇼핑몰이며 현지인과 관광객 수요가 가장 많고 실내 스키장으로 유명하다.

네네치킨.jpg

네네치킨 해외영업부 담당자는 “이번 두바이 진출은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에 이은 해외 시장 확장 전략의 일환이다”라며 “이번 중동 1호점을 계기로 2021년엔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GCC 6개국 진출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네네치킨은 싱가포르, 호주,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및 중동에 총 4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20년 1분기에 캐나다 밴쿠버, 일본 신주쿠 및 중국 북경 지역에 각각 1호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