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론칭 시기인 1989년 3월 11일을 모티브로 한 ‘890311’ 라인을 선보인다.
먼저 1960~70년대 시대상을 엿볼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을 토대로 한국의 대표 꽃인 오얏꽃(자두의 순 우리말)을 상징화한 상품을 출시했다.
또 공장, 버스, 택시기사 등 유니폼과 럭비선수들이 입었던 운동복에서 영감 받아 동시대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가미한 워크 및 스트리트 의류를 내놨다.
빈폴은 이번 890311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향후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말) 들이 주목하는 상권에 추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빈폴 리뉴얼 이후 변화될 모습을 집약한 라인이 ‘890311’이라고 말할 수 있다”며 “모든 고객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규 상품은 물론 매장, 서비스 등에 담겨진 빈폴의 진정성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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