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집콕’으로 생긴 변비 안마의자로 도움 받으세요”
상태바
바디프랜드, “‘집콕’으로 생긴 변비 안마의자로 도움 받으세요”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0.05.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길어지는 가운데 운동량 부족에 따른 변비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편안한 장을 유도하는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14일 선보인 신제품은 기존 ‘파라오Ⅱ 브레인’에 ‘바른척추모드’, ‘장 편한 모드’, ‘퀸스모드’ 등 몸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됐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에 새롭게 추가된 마사지 프로그램 가운데 ‘장 편한 모드’는 장 운동을 조율하는 교감신경절과 둔부주위를 반복적으로 집중적으로 주무르고 두드려 장 운동에 도움을 준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핵심 기술인 XD 플렉스(XD Flex) 마사지 모듈은 큰 근육에는 강하게,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6개의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 시스템도 폭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다양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사람이 직접 하는 마사지감에 한층 더 다가섰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밝혔다.

입체 모듈의 지압기능을 접목한 다양한 마사지 패턴과 척추 스트레칭을 통해 굽은 어깨 교정 및 바른 척추자세에 도움을 주는 ‘바른척추모드’, 생리통을 조율하는 등 부위 교감신경절 및 둔부 혈자리 주위를 주무르고 지압해 통증 감소를 유도하는 ‘퀸스모드’, 에어백으로 대퇴사두근(허벅지 안쪽 근육) 및 대퇴이두근(넙다리 뒤쪽 근육) 부위를 집중 자극하는 ‘허벅지 집중모드’ 기능도 새롭게 적용된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기품 있는 블랙 컬러는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 고급스러운 펄감이 가미된 블랙 색상이 금빛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건강을 위한 신규 안마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건강을 중시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께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