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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서비스 불만 최다...로젠택배 경동택배 민원관리 개선 숙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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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서비스 불만 최다...로젠택배 경동택배 민원관리 개선 숙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6.05 07:17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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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돌선 2020-07-14 01:22:47
로젠은 진짜 아닙니다. 물건파손은기본 지정배송위치 매번지키지도않고 지들편하기위해일하면서 언성이나높히며 대들기나하고 박스훼손도 많고 로젠택배로 배송되는 판매자의물건은 전부다 거르는중

이돌선 2020-07-14 01:25:18
특히 지정배송위치 잘지켜주는곳이 롯데.cj.우체국으로 그중 우체국이 제일좋습니다 다른택배사들은 없어져야되요

이건희 2020-09-10 22:55:35
경동택배 배송속도 진짜 실화냐 내가 택배사 가서 받아오는게 빠르겠다 CJ에 비하면 진짜 개노답

이돌선 2020-07-14 01:24:00
그나마 제일좋고 친절하고 물건안전하게 배송해주는곳이 cj와 우체국입니다

김짅구 2021-01-09 02:19:37
경동거르세요 본사고 영업점이고 택배기사고 서비스 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