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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서비스 불만 최다...로젠택배 경동택배 민원관리 개선 숙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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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지연·분실, 서비스 불만 최다...로젠택배 경동택배 민원관리 개선 숙제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6.05 07:17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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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이 2021-09-10 16:09:20
로젠택배 다른업체로 바꿀 수 있나요?

로젠택배 배송받고 기분이 팍 상해서 일이 안잡히네요.

오자마자 5,000원 내놓으라는식 영수증 달라고 하니까 귀찮아하며 짜증내면서

누덜누덜한 택배용지 뜯어서 써요 ㅎㅎ

5,000원먼저 줘요.. 그러더니 그냥 가버림

개인고객이라 그런가 완전 불친절

민원걸어서 신고하면 후한이 두려워서 신고도 못함.

다음부터 로젠택배 보낸다고 하면 물건 안시킴..

로이 2021-07-07 17:11:04
경동택배 피해받고 조회해보니 역시 이런 글이 있네요.
경동택배 일처리 장난 아니네요.
소장들마다 성품 문제겠지만 자기가 잘 못 해놓고 사과 한마디 없는 대단한 곳이네요.
Cs도 알아서 소비자보호센터에 연락해서 보상청구하라는둥 정말 어이 없어서 ㅎ 결국 더러운 똥밟았다고 생각해야 한다는 것.

김짅구 2021-01-09 02:19:37
경동거르세요 본사고 영업점이고 택배기사고 서비스 후짐

이건희 2020-09-10 22:55:35
경동택배 배송속도 진짜 실화냐 내가 택배사 가서 받아오는게 빠르겠다 CJ에 비하면 진짜 개노답

이돌선 2020-07-14 01:25:18
특히 지정배송위치 잘지켜주는곳이 롯데.cj.우체국으로 그중 우체국이 제일좋습니다 다른택배사들은 없어져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