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열정의 순간’을 주제로, 일상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발견의 즐거움’을 찾는 디스커버러(DISCOVERER)들의 모습을 담았다. 광활한 숲에서 반려견과 조깅을 하는 듯한 여성이 실제로는 런닝머신 위에서 달리고 한적한 휴양지에서 카누를 즐기는 듯한 가족들이 뒷마당 풀장에서 카누 연습을 하는 등 반전 요소가 가미됐다.
이번 디스커버리 썸머 컬렉션은 올해 S/S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및 패턴, 시즈널한 프린팅이 돋보인다.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디스커버리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컬러 경량 쇼츠는 야외에서 착용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소재와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기능성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 바람막이, 래쉬가드 등이 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각자의 방식으로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콘텐츠 맛집’답게 특색 있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2020 SUMMER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