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오쇼핑,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 선보여
상태바
CJ오쇼핑,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 선보여
  • 김지우 기자 ziujour@csnews.co.kr
  • 승인 2020.06.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에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국내 천연 벌꿀 브랜드인 안상규 벌꿀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꿀잼’ 콘셉으로 에버랜드 테마파크 이용권과 꿀 상품으로 구성된 세트 두 종류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3인 패키지는 종일자유이용권 3장과 안상규 벌꿀 유리병 3종, 4인 패키지는 이용권 4장과 벌꿀 하드케이스 4종으로 구성된다. 종일자유이용권은 올해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안상규 벌꿀은 국내 최대 양봉 농가인 경북 칠곡서 생산된 천연 벌꿀이다. 안상규 대표는 2015년에 열린 세계양봉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인물로, 벌 수염 기네스북 기능 보유자로도 유명하다.

한편 이번 방송에는 에버랜드 아마존 캐스트가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출연한다.

또 에버랜드 직원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티타남(티익스프레스 타주는 남매)’과 에버랜드 출신 유튜버의 ‘윤쭈꾸’가 함께 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상품마케팅 담당 조일현 상무는 “에버랜드 티켓이 홈쇼핑에 약 10년 만에 등장해 의미가 크다”며 “차별화된 상품 기획과 방송 제작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커머스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지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