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이달 초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TIVOLI Limited Edition)은 스타일/안전/편의 등 풀옵션급 사양들을 기본 적용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130만 원 인하된 2200만 원대(가솔린 모델 기준) 판매가로 ‘갓성비’를 뽐내면서 즉각적인 호응을 끌어냈으며, 한 달 안에 ‘완판(계약 기준)’이 이루어졌다.
이에 1000대를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31일 오후 9시 40분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 6~12번)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내외관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특장점을 영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할인권(10명)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5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0명)을 증정하며,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선물한다.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후 구매 시 10만 원이 특별 할인되며, 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안개등까지 포함한 Full LED 램프 △18인치 다이아몬드 컷팅 휠과 전용 레드스티치(Red Stitch) 인테리어(시트, 암레스트, 스티어링휠, 대시보드 등) 등 내외관 스타일을 전문 쇼호스트들의 생생한 설명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가(130만 원 할인 적용)는 ▲가솔린 2280만 원 ▲디젤 2506만 원이며, 기존 모델 판매가는 트림에 따라 △가솔린 1683만~2293만 원 △디젤 2277만~2519만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