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푸드빌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 라인업 확대
상태바
CJ푸드빌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 라인업 확대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1.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레스토랑 간편식(RMR·레스토랑 간편식) 신메뉴를 출시해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계절밥상에 따르면 ‘햄듬뿍 부대찌개’는 사골 육수에 비법 양념을 더해 부대찌개 특유의 감칠맛과 진한맛을 냈다. 채소와 햄을 넉넉히 담았다. 냄비에 냉동 상태의 제품과 물(500ml)을 넣고 약 5분간 끓이기만 하면 된다.
 
강된장 볶음 2종도 출시한다. ‘소고기 강된장볶음’은 구수한 된장에 소고기, 건표고 버섯을 함께 볶아 감칠맛을 제대로 구현했다. ‘해물 강된장볶음’은 고소한 참기름에 볶은 오징어, 새우로 해물의 담백한 맛을 끌어올렸다. 두 제품 모두 양파, 호박, 무 등 채소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다. 
 

‘매콤 고추장 쪽갈비(300g)’는 1인용으로 포장해 새롭게 선보인다. 등갈비를 계절밥상의 비법이 담긴 고추장 양념에 버무려 매콤한 맛을 냈다.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짧은 시간에 데워 밥 반찬, 안주 등으로 먹기 좋다. 1인 가구, 혼밥 등의 트렌드를 고려해 한끼 분량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과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면 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다.
 
계절밥상의 RMR제품은 특별히 선별한 재료와 계절밥상 셰프들의 노하우가 만나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 제품이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그동안 계절밥상은 양념 숙성 등 집에서 요리하기 까다로운 고기류(불고기, 닭갈비 등)를 RMR로 주로 선보였다"며 "이번에는 찌개, 강된장 볶음 등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한식 메뉴를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로 추가 출시해 집에서 보다 간편하게 즐기려는 홈쿡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