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투썸플레이스,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11.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투썸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만큼은 모두가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제품을 선보인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총 9종으로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먼저 올해 투썸의 시즌 테마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블랙베리 샤를로뜨는 유럽 전통 디저트인 샤를로트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 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어우러진 맛으로 선보인다.

보랏빛 톤의 구움 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를 겹겹이 레이어 해 '보랏빛 축제'의 느낌을 화려하게 표현한 상큼한 맛의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와 요거 생크림을 풍성하게 덮은 ▲딸기 요거 생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트리플베리 치즈무스와 딸기 요거 생크림은 홈파티 등을 위한 홀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에 새로운 시도를 더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 줄 제품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소개한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닮은 디자인의 연보라 빛 눈이 소복하게 쌓인 모습의 ▲페스티벌 위시트리와 산타 모자 모양의 ▲윈터 보늬밤 케이크를 출시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선보였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딸기 생크림 3호 등 대형 케이크도 다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긴 2020년을 보낸 소비자들의 멋진 연말을 위해, 일상 속 판타지를 선사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라며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11월 25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선물,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