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닥 공기까지 깨끗하게...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판매량 고공행진
상태바
바닥 공기까지 깨끗하게...공기청정기 '청호 뉴히어로' 판매량 고공행진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12.2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뉴히어로 공기청정기'가 출시 두 달 만에 청호나이스 전체 공기청정기 판매의 약 50%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실제 제품을 바닥으로부터 약 10㎝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집안에서 숨쉬는 많은 공기는 바닥공기인 셈인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을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청정기다.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의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를 통해 공기청정 효율을 극대화 한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황사방지필터', '탈취강화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서비스 전문요원 플래너가 맞춤형 필터를 제품관리 서비스 시 제공(렌탈 시)하며, 초기에 출고되는 필터는 탈취강화필터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하부흡입 구조를 갖췄다는 것이다. 단순히 제품을 바닥에서 띄우기만 한 것이 아니라, 제품 하단에 보푸라기 등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바닥(하단)필터』 세트를 추가, 집안 바닥 공기까지 완벽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또한 자동모드 설정 시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므로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 및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게 배려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약 20평(67㎡)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 제품으로 가정 및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