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맞이 케이크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맞이 케이크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1.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이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 케이크는 나성주 대한민국제과 기능장의 예술성과 감각이 돋보인다는 설명이다.

‘하트트리 슈가케이크’는 케이크 위로 솟은 하트 모양 화이트 초콜릿 나무가 인상적이며 흰 바탕에 핑크빛 무늬가 더해졌다.

마카롱을 활용한 케이크도 있다. 블루베리 수플레 치즈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아이싱한 ‘러브 마카롱 치즈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상큼함을 더한다.

‘러브 버블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을 이용한 무스에 망고패션후르츠 꿀리와 산딸기 꿀리를 더했다. 꿀리는 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 소스다.
 

롯데호텔은 매 시즌마다 모스키노, 지방시, 샹테카이 등 다양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여왔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의 증가세를 보이기도 했다.

시그니엘 페이스트리 살롱에선 프랑스 출신 총괄 파티시에 두 명이 밸런타인데이 맞이 케이크를 선보였다.

시그니엘 서울은 붉은 딸기 글레이즈가 돋보이는 케이크 ‘르 쾨흐 아모르즈’를 시그니엘 부산은 로즈리치와 딸기로 맛을 낸 장미 모양의 스몰 케이크 ‘스윗 로즈’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현재 유선전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