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호반건설, 3월 10일까지 2021년도 신규 협력사 모집
상태바
호반건설, 3월 10일까지 2021년도 신규 협력사 모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2.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사장 박철희)은 2021년 신규 협력사를 다음 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외주 부문: 건축, 전기·설비, 토목 등 46개 공종 △자재 부문: 건축, 설비 7개 품목이다. 

지원 자격은 △전문건설면허 보유 3년 이상(모집공고일 기준, 자재업체 무관) △해당공종 2020년 실적 2건 이상(상위 50위 건설사 대상) △전국 시공 가능 업체(제주 포함), △ 신용평가기관(이크레더블,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 중 택1)의 일정 수준의 신용 등급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신용등급 기준은 △이크레더블 신용등급 'BB-', 현금흐름등급 'B' 이상 △나이스디앤비 신용등급 'BB-', 현금흐름등급 'B' 이상 △나이스평가정보 신용등급 'BB' 이상, 현금흐름등급 'CF2' 이상이 필요하다.
 


호반건설 (외주관리팀) 담당자는 "올해 호반건설은 전국 3만 가구 규모의 주택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 함께 협력하고 성장해 갈 외주·자재 회사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방법은 호반건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신용평가서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2월 5일부터 3월 10일까지다. 1차 심사 및 등록 심사 등을 거쳐 4월 초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호반그룹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지난 달 우수 협력사 80곳에 총 70억 원의 포상금을 전달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긴급 경영안정자금 20억 원 지원, 협력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 지원, 우수 협력사 초청 해외 시찰 등도 진행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