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티몬,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 공개…‘티몬 플레이’로 MZ세대 공략
상태바
티몬,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 공개…‘티몬 플레이’로 MZ세대 공략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4.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커머스 티몬이 유튜브를 통해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티몬은 오리지널 콘텐츠 브랜드인 ‘티몬 플레이’를 통해 MZ세대 타겟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달 꾸준히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웹드라마 ‘수상한 소개팅’은 정체 불명의 남자와의 소개팅으로 겪는 티몬 MD의 수난기를 코믹한 모습으로 그려냈다.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 등의 캐릭터로 알려진 유튜버 겸 연기자 ‘문상훈’과 인기 웹드라마 ‘짧은 대본’에서 열연하고 있는 ‘서수민’이 주연을 맡았다. 각본과 연출은 ‘오, 여정’시리즈와 ‘신감독의 슬기로운 사생활’ 등으로 주목 받은 신지수 감독이 맡았다.

티몬은 지난 2월부터 ‘티몬 플레이’라는 브랜드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티몬 플레이의 첫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는 약 67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구독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웹드라마 공개 이후 18-24 연령층의 시청 시간은 410%가량 상승하며 웹드라마를 통한 MZ세대 유입 효과를 보고 있다.

티몬 관계자는 “향후 ‘티몬 플레이’를 통해 잠재적 고객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