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김포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5주년 감사 이벤트...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김포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5주년 감사 이벤트...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5.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 김포 전시장이 오픈 5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를 29일부터 6일까지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김포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를,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 또는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준다.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최근 바디프랜드가 발표한 가정의 달 안마의자 베스트3로 꼽힌 한정판 팬텀2 블랙다이아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5월 31일까지 승인된 제품 기준으로 렌탈시 39개월 2만 원, 59개월 1만7000원, 구매시 75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