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6.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한 R&D 역량 지속 강화, 고객 관점 서비스 개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는 첨단 기술을 통한 편의성 강화로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나타냈다. 혁신 냉각 기술 적용으로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 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하고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자동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무선 리모컨으로 세정 코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도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물과 공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혁신에 주력한 결과 높은 제품 안전성과 소비자 신뢰를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지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