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이 케이티 앱은 마이, 홈, 혜택 3단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앱 내 어느 페이지에서나 스위치 하나로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구성됐다.
홈 화면 하단의 스위치 바에서 ‘마이’를 터치하면 가족 결합 정보를 비롯한 이용자 본인과 관련된 통신 서비스 이용 정보를 상세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혜택’을 터치하면 이용자의 연령이나 멤버십 현황, 서비스 가입 내역 등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꼭 맞는 개인화된 풍성한 혜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KT 멤버십, Y 박스 등 주요 KT 앱의 기능과 연계해 별도로 타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마이 케이티 앱 내에서 멤버십 영화 예매, Y 박스 데이터 선물하기 등을 할 수 있으며, QR코드만 인식하면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 요금 납부도 할 수 있다.
또 앱에서 인터넷이나 IPTV, 인터넷전화의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곧바로 취할 수 있는 ‘고장진단 기가케어’ 메뉴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고객이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저가가 자동으로 설정되며, 주문 단계에서 월 납부 금액과 단말 스펙을 비롯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모든 할인 혜택을 한 눈에 비교하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시한다.
리뉴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29일까지 KT샵에서 핸드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금과 ‘삼성 BESPOKE 냉장고’, ‘LG 오브제 스타일러’ 등을 증정한다.
또 KT샵을 방문해 퀴즈 3문항의 정답을 맞춘 선착순 7000명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새로운 KT샵을 경험하고 이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는 ‘오로라 단 스탠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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