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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해피포인트 제휴 26주적금 이틀 만에 15만 좌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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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해피포인트 제휴 26주적금 이틀 만에 15만 좌 개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8.12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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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는 지난 10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가 이틀만에 누적 계좌개설 좌수 15만 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이마트(56만 좌)와 마켓컬리(24만 좌)에 이은 카카오뱅크 ‘파트너적금 3호’로 카카오뱅크와 비금융사 간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이다. 오는 23일까지만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한정판 상품이라는 설명이다.
 


파트너적금 1·2호 상품의 가입 연령대 비중은 △20대 28% △30대 39% △40대 26% △50대 이상 7%이며, 2030세대 비중이 66%로 MZ세대 가입율이 높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가입 고객에게 자동이체 납입 성공 시 총 7회에 걸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준다. 적금 가입 고객 전원(해지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또한 적금 가입기간 내 발급된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해피포인트앱 신규 회원은 1만 해피포인트, 기존 회원의 경우 3000 해피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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