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협은행,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6기 모집
상태바
농협은행,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6기 모집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1.08.2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 9월 23일 까지 혁신기업 육성·협업 프로그램 'NH디지털Challenge+' 6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NH디지털Challenge+는 기업의 사업화 단계별 진단 분석을 통한 전문화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도약과 성장을 지원하고 범농협 계열사는 물론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NH디지털Challenge+ 6기는 실감기술인 AR·VR·메타버스를 비롯한 마이데이터,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반 신기술 및 프롭테크, 애그리테크, 플랫폼·컨텐츠, ESG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범농협 계열사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혁신성 ▲사업성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한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 내 업무공간 ▲역량강화 전문교육 ▲밋업데이(협업세미나) ▲1:1 멘토링·오피스아워 ▲데모데이·인베스터데이 ▲네트워킹 행사 등이 제공된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범농협 계열사와 시너지를 창출하고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할 혁신 기업들을 모집한다”며 “세상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기업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