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산후조리원 환경개선‧산후관리 서비스 증진 나서
상태바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산후조리원 환경개선‧산후관리 서비스 증진 나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2.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국내 산후조리원 환경개선, 산후관리 서비스 증진을 위한 활동에 나섰다.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협회장 김형식)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산후조리원 환경 개선, 산후관리 서비스 증진을 위한 활동을 펼친다.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라클라우드 대표 품목인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및 모션베드 특별 제휴 혜택 등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라클라우드가 설치된 산후조리원에 인증마크를 부착해 질 좋은 수면환경서 산모들이 안심하고 산후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영업총괄본부 오윤성 본부장(왼쪽)과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형식 회장
바디프랜드 영업총괄본부 오윤성 본부장(왼쪽)과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형식 회장
라클라우드 법인영업팀 소속 추예은 부장은 “라클라우드를 설치한 산후조리원에서 산모들의 수면만족도가 높아졌다는 평가가 나온다”며 “보다 많은 산후조리원에서 라클라우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업무 협약을 통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리를 탄탄히 받쳐주는 탄성 높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와 손쉽게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한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출산 후 움직임이 불편하고 침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산모들에게 최적의 휴식을 선사해 선호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클라우드는 이태리 CATAS 인증천연소재 라텍스 함유량 평균 93%(7%는 매트리스 모양 고정에 쓰이는 경화제)를 인정받았다. 스위스 인체무해성분검사인 ‘OEKO-TEX’에서 영·유아용 제품 적용 기준인 Class Ⅰ도 획득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