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9월 15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론칭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마켓 상위권을 점령하며 건재한 IP 파워를 과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과 주요 시스템을 계승했다. 론칭 이후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와 매출 최고 순위 1위를 달성했다.
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3개 지역 모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매출 최고 순위도 홍콩 2위, 마카오 3위를 달성했다.
현지 운영사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9월 15일 론칭 후부터 린쥔제 코스튬 장식품 획득 이벤트 등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혜택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