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조미김에서 커다란 왕벌레가 나와 소비자가 기겁했다. 경기도 수원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26일 배달앱에서 프랜차이즈 도시락을 주문했다. 동봉된 미니 도시락김을 뜯었는데 원형 그대로 보존된 커다란 날벌레 사체가 김에 들러붙어 있었다. 김 씨는 "평소 자주 먹던 김인 만큼 화가 난다. 위생관리가 어떻길래 김에 벌레가 박혀있는지 궁금하다"면서 불쾌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애 기자 다른기사 보기 피해를 겪었으면 제보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 체코서 원전 수주 나선 한수원 총력 지원 이마트, 행사기간 두 배 늘린 新와인장터 ‘슈퍼와인 페스타’ 진행 호텔스닷컴에 카드 등록하자 6건 도둑 결제...피해 속출 온라인 플랫폼에서 산 검정색 모자, 색이 바래다 못해 '갈색' 김동연 지사, 캐나다 이비 수상과 SNS로 도란도란 삼성증권 1분기 순이익 2531억 원…전년 대비 0.2%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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