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FC, 설날팩 메뉴 2종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KFC, 설날팩 메뉴 2종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3.01.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브랜드 KFC는 계묘년(癸卯年) 설 연휴를 맞아 설날팩 메뉴 2종을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날팩은 '새해복많이팩'과 '복가득팩'이다. 치킨, 버거, 사이드메뉴 등 KFC 대표 메뉴를 담았다.

△새해복많이팩은 타워버거와 트위스터, 닭껍질튀김(살사소스), 블랙라벨치킨 2조각 △복가득팩은 징거버거와 스콜쳐버거베이직, 케이준후라이 미디움 사이즈, 텐더 4조각, 코울슬로, 콜라 미디움 사이즈 두 잔으로 구성했다.
 
설날팩 메뉴는 설 연휴 포함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새해복많이팩은 1만4900원, 복가득팩은 1만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가족·친구와 함께 KFC 치킨을 즐겼으면 하는 의미를 담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KFC 앱 멤버십 모든 고객에게 '새해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적용하면 닭다리 통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 버켓'을 약 27%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기간은 20일부터 24일까지다. 주문은 매장과 딜리버리,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KFC는 지난 19일까지 앱을 통한 메뉴 주문 이력이 있고 블랙라벨치킨 버켓 할인 쿠폰도 사용한 고객들을 추첨해 여러 상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