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벤츠,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유상 수리 고객에 사은품 증정
상태바
벤츠,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유상 수리 고객에 사은품 증정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3.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4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캠페인 기간 전국 77개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 필수 항목들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봄철 잦은 미세먼지, 황사 등 불순물에 의한 부품 손상 및 실내 공기 오염에 대비해 엔진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실내 공기정화 필터, 오일 필터 등 주요 부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마모된 타이어를 점검하고 교체해 더욱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타이어 교환 비용 지원 및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벤츠코리아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누적 주행거리가 20만km 이상 되는 고객에게는 벤츠 미니 트래블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50만 원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상품권, 벤츠 위켄드 백, 벤츠 300SL 모델카 등 경품이 증정된다.

▲벤츠코리아가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벤츠코리아가 출범 20주년을 기념해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신차 2개와 완전변경 모델 2개, 부분변경 모델 8개 등 12개 새로운 차량을 올해 선보인다. 지난 1월 31일 공식 출시한 '더 뉴 EQS SUV'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더 뉴 EQE SUV'를 비롯해 다양한 전동화 모델과 지속가능성에 집중한 럭셔리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