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에코플랜트, 종로구청과 노후 아동양육시설 환경개선
상태바
SK에코플랜트, 종로구청과 노후 아동양육시설 환경개선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3.2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코플랜트와 종로구청이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소재 아동양육시설 ‘선덕원’에서 ‘행복공간 환경개선’ 재능기부를 실시하고 기탁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기탁식에는 유동관 SK에코플랜트 에코스페이스 공사관리 담당임원, 이성녀 SK에코플랜 ESG추진 담당임원, 최준영 종로구청 아동보육과장, 진유일 선덕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복공간 환경개선’ 활동은 주로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노후된 건물이나 시설, 생활 공간 등을 SK에코플랜트 구성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개보수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 SK에코플랜트와 종로구청, 선덕원 임직원들이 기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SK에코플랜트와 종로구청, 선덕원 임직원들이 기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선덕원 보수공사에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 간 SK에코플랜트와 종로구청이 참여했다. 장마철 누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건물 내외부 누수 보수공사 및 도배와 부족한 창고공간 증설, 테라스 데크 재시공, 외부 놀이터 지붕 구축 등 환경개선이 이루어졌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16년간 총 500회 이상 지역사회 주거·생활환경개선을 진행해왔다. SK에코플랜트는 올해 추가로 5곳의 지역사회 복지시설을 선정해 ‘행복공간 환경개선’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문헌 종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선덕원 아동들이 좀 더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행사를 기획한 SK에코플랜트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