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우디코리아, 5월 2일부터 '중고차 웰컴 캠페인' 실시...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5월 2일부터 '중고차 웰컴 캠페인' 실시...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4.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웰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중고차 등록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중고차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고,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아우디 중고차 보유 고객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동차 수리가 가능하다. 단, 엔진오일 및 타이어는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아우디 코리아 측은 "중고차 구매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첫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중고차를 더욱 안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