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제주관광협회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하나카드, 제주관광협회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6.2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와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체결한 업무 협약은 제주도의 관광 활성화는 물론 제주관광협회 회원사를 포함한 관광 사업체에 대한 다양한 금융 지원이 골자다.
 

먼저 올 여름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빅할인 이벤트’가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된다. 제주관광협회가 직접 운영하는 제주여행공공플랫폼 ‘탐나오’에 입점한 숙소·렌터카·관광지·맛집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할인 이벤트’ 참여 고객이 탐나오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때 마다 제주지역 독거노인 가정을 위한 기부금 100원이 자동 적립된다.

하나카드와 제주관광협회는 제주도 내 우수 관광사업체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도 추진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원큐페이 앱 내에 제주특화서비스 섹션을 별도로 구성하여 제주의 우수한 관광 상품의 홍보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주관광협회 1100여 개 회원사들에게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여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비전을 실천할 계획이다.

하나카드 이완근 영업그룹장은 “금번 제주관광협회 업무 협약 체결을 계기로 하나카드가 제주여행의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제주관광협회와의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제주관광 활성화는 물론 협회 회원사에게 실질적인 지원 사업을 진행하여 하나금융그룹과 제주관광협회가 동반자 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