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1~24일 개최
상태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1~24일 개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09.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린다고 하나금융 측은 밝혔다.

총 상금 15억 원, 우승상금 2억7000만 원 규모의 KLPGA 최상위 상금 규모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올해 5회 째로 총 108명이 출전하게 된다.
 

먼저 현재 세계랭킹 7위, LPGA 투어 통산 9승을 기록 중이며 지난해 US여자오픈 우승자인 하나금융그룹 소속 이민지(호주) 선수의 출전이 눈에 띈다.

현재 세계랭킹 9위이자 LPGA투어 통산 19승을 거둔 리디아 고(뉴질랜드)와 지난 2021년 메이저대회인 'ANA Inspiaration'에서 우승하며 시즌 신인상을 수상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 선수도 이번 대회에 출전한다.

하나금융은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회장 접근성과 이동에 대한 편의성을 고려해 하나글로벌캠퍼스를 참가 선수들의 숙소로 제공하고 컷 탈락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1인 당 50만 원의 격려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은 하나금융타운 맞은편 청라국제도시(하나금융타운)역에서 도보 2분 이내로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대회장 근처에 위치한 하나금융타운 내 조성중인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키즈 놀이공간과 식음 및 휴식공간 등 테마별로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온 가족이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대회 최대 규모의 갤러리플라자도 조성했다.

아울러 하나금융은 이번 대회에서 그룹과 선수들이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기 위해 참가 선수들의 상금 1%와 하나금융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같은 금액을 기부해 총 3000만 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입장권은 오는 20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나원큐에서 진행되는 무료 티켓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 2매 갤러리 초대권을 제공하고 대회장 방문시 선착순으로 하나금융이 제작한 골프 버킷 모자도 제공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여자골프를 대표하는 국내외 스타플레이어들이 대거 출전하는 이번대회는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대회장 방문이 가능한 만큼 많은 골프 팬들이 대회장을 찾아 가을날 펼쳐지는 골프축제를 즐기길 바란다"며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대회가 아시아 최고의 대회로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