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르노코리아, 신차 구매 후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로 내차 팔면 60만 원 추가 혜택 제공
상태바
르노코리아, 신차 구매 후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로 내차 팔면 60만 원 추가 혜택 제공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9.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신차 구매 고객에게 최대 6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전 27일까지 신차를 출고한 고객이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 전용 페이지에서 기존 보유 차량을 판매한 고객 중 총 100명에게 5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는 온라인을 통해 중고차 평가 후 매각 금액을 지급하는 비대면 중고차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신차 구매 시 르노코리아의 금융 제휴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의 36개월 및 1500만 원 이상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을 추가 지급해 총 60만 원의 구매 혜택이 지원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르노코리아는 전통적으로 중고차 수요가 높아지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신차 구매 고객에게 기존 차량의 편리한 매각과 추가적인 혜택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