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삼립, 추석 맞아 '그릭슈바인 캔햄‧빚은 떡 선물세트' 판매...친환경 패키지 적용
상태바
SPC삼립, 추석 맞아 '그릭슈바인 캔햄‧빚은 떡 선물세트' 판매...친환경 패키지 적용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9.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삼립은 추석을 맞아 ‘그릭슈바인 캔햄 선물세트’와 ‘빚은 떡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그릭슈바인’은 그릭슈바인 캔햄 세트 2종과 동물복지 캔햄 세트 3종, 그릭슈바인 복합 세트 5종 등 다양한 구성의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동물복지 원료 및 친환경 패키지 등을 확대 적용 했다.

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돼지만을 사용한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햄’, 염분을 36% 낮춘 ‘동물복지로 만든 라이트 캔햄’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동물복지로 만든 라이트 캔햄세트 3호’에는 케이스와 손잡이 끈은 100% 재생지로 만들어진 종이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패키지에는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 SPC삼립 그릭슈바인 캔햄 선물세트
▲ SPC삼립 그릭슈바인 캔햄 선물세트

이외에도 국내산 냉장 돼지고기를 저온 숙성해 육즙이 살아 있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그릭슈바인 캔햄에 카놀라유, 진간장, 천일염, 참기름, 사과식초, 물엿 등이 다양하게 혼합된 복합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SPC삼립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빚은’도 추석을 맞아 ‘빚은 선물세트 25종’을 판매하고 있다.

대표 선물세트인 ‘달빛송편 모듬세트’는 국내산 쌀과 엄선된 재료를 넣어 정성껏 만든 오색빛깔의 오색송편(쑥, 호박, 도토리 등)과 빚은의 인기 제품인 영양찰떡(호박, 쑥, 자색고구마, 흑임자구름떡, 흑미, 모듬콩, 밤), 무지개바람떡, 흑임자말이떡 등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송편, 제수편, 한과류, 식혜, 수정과 등 다양한 상차림 제품도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소비 트렌드가 다양화 되면서 가치소비 트렌드를 담은 동물복지 원료, 친환경 패키지 적용한 ‘그릭슈바인 캔햄 선물세트’와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빚은 떡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