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원F&B,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는 2세대 참치캔 ‘동원맛참’ 출시
상태바
동원F&B,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는 2세대 참치캔 ‘동원맛참’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9.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는 참기름으로 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는 2세대 참치캔 '동원맛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원참치의 수요 확대를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동원F&B관계자는 설명했다.

1세대 참치캔이 찌개나 볶음 등 각종 요리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면 2세대 참치캔인 동원맛참은 별도의 조리 없이 바로 밥과 먹기에 최적화 됐다.

동원맛참 한 캔에 함유된 단백질은 약 24g으로, 한 캔만으로도 하루 단백질 영양성분 기준치의 절반을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 동원맛참
▲동원F&B 동원맛참

동원F&B는 제품 컨셉에 맞게 패키지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 참치캔은 캔 뚜껑 부분 하단에 위치하도록 제품명과 영양성분을 표기했으나, 동원 맛참은 이를 상하 반전해 뚜껑만 열고 식탁에 올려 떠먹기 좋게 디자인했다.

동원F&B는 지난달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 씨를 모델로 내세운 ‘동원맛참’ CF를 공개했다. 향후에는 식음료 브랜드는 물론 게임 등 이종산업과도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맛참은 별도의 조리 없이 간편하게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어 캔햄은 물론 냉장, 냉동식품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살코기 참치, 고추참치에 이은 대표 스테디셀러로 육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