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7일부터 송출되는 이번 CF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온수 기술력’을 강조했다. 온수가 나올 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리거나, 여러 곳에서 동시에 온수를 사용하면 온도가 널뛰는 등의 불편함은 기술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한 것이다.
특히 이번에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발탁된 마동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해결사’ 이미지와 특유의 ‘귀여움’을 동시에 뽐내며 광고에 매력을 더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어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는 ‘압도적으로 빠른 온수 속도’와 ‘동시에 써도 일정한 온수 온도’ 등 ‘나비엔 콘덴싱 ON AI’의 차별화된 장점이 소개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CF를 통해 그동안 당연한 것이라고 여겨왔던 온수 사용의 불편함을 꼬집고, 온수 기술력을 솔루션으로 제시한다.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풀어낸 디지털 CF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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