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이스침대, 22일까지 '눕데이' 프로모션으로 혜택 제공
상태바
에이스침대, 22일까지 '눕데이' 프로모션으로 혜택 제공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3.10.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13일부터 22일까지 창립 60주년을 맞아 ‘눕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와 함께하는 10일 간의 최대 혜택’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우선 1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12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 160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2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250만 원 미만이라면 SESA 베개 속통을, 250만 원 이상을 구매했다면 SESA 차렵 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타일러(1명), △스탠바이미GO(1명), △다이슨 에어랩(1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5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 혜택, 온라인 쇼핑몰 적립금 지급 등 추가 혜택이 준비돼 있다.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눕데이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행사로 지난 60년 간 꾸준히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고급 침구 세트부터 인기 가전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