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엔지니어링, 협력회와 함께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협력회와 함께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10.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12일 협력회와 합동으로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굿윌스토어 용답 물류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홍현성 현대엔지니어링 대표, 손명건 구매사업부장,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 한상욱 굿윌본부장, 한혜숙 엠케이지 협력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홍현성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왼쪽 네 번째), 한상욱 굿윌본부장(왼쪽 다섯 번째) 및 관계자들이 굿윌스토어 용답 물류센터에서 진행된 물품 기증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된 이번 물품 기증 캠페인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123개 협력회 임직원들은 총 8000여 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굿윌스토어(Goodwill Store)는 장애인에게 일자리 창출 및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다.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이 기증한 의류, 생활용품, 소형 가전∙가구 등 기증품은 굿윌스토어 소속 장애인 근로자의 상품화 작업과 진열, 고객 응대를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굿윌스토어 물품 기증 캠페인은 재판매가 가능한 물품을 선별하고 기증해 자원순환에 기여하고 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까지 제공하는 뜻깊은 활동으로,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 참여 확대를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