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B리브모바일, 아이폰15 자급제 등록 후 LG U+망 선택시 기본료 3개월 무료
상태바
KB리브모바일, 아이폰15 자급제 등록 후 LG U+망 선택시 기본료 3개월 무료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10.1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 브랜드 'KB리브모바일'은 아이폰15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폰15 자급제 기기 정보 등록 후 마케팅 활용동의를 선택한 것을 전제로 KB리브모바일 전용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만 19세 이상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 요금제는 LG 유플러스망 대표 요금제인 FLEX LTE, 무제한 11GB+, 7GB+ 등 6개 요금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우선 개통월 포함 3개월 기본료 무료 혜택이 제공되고 신세계이마트상품권 3만원 권 1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전자기기 3종(맥북에어 1명, 아이패드 에어5 3명, 에어팟 맥스 16명)도 주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아이폰15 단말기를 구매 후 통신사 선택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급제 단말기와 KB리브모바일 요금제 조합을 통해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KB리브모바일은 ▲멤버십을 통한 연 최대 3만 원 상당 쿠폰 ▲추천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추천인에게 최대 5만 KB 포인트리 등을 제공하고 ▲보이스피싱보험 ▲통신비보장보험 ▲휴대폰분실파손보험(유료) 등의 부가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