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hc그룹 슈퍼두퍼, 사이드메뉴 2종 출시...슈퍼팝 마일드 치킨·핫 치킨
상태바
bhc그룹 슈퍼두퍼, 사이드메뉴 2종 출시...슈퍼팝 마일드 치킨·핫 치킨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10.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는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등 두 가지 맛의 치킨 사이드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팝 마일드 치킨’은 한입 크기의 닭가슴살로 만든 통살 치킨으로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슈퍼팝 핫 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을 가미한 닭가슴살 통살 치킨으로, 슈퍼두퍼 메뉴 중 하나인 핫 치킨 플렉스 버거의 소스를 응용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두퍼는 프렌치 프라이즈, 갈릭 프라이즈, 슈퍼 프라이즈,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와 함께 총 6종의 사이드메뉴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다양하고 폭넓은 맛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최근의 소비트렌드에 따라 사이드메뉴 역시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프라이빗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hc그룹에 따르면 슈퍼두퍼가 지난 8월부터 도입한 애드온(add-on) 서비스가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애드온(add-on)은 취향에 따라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국내 처음 상륙했다. 오픈 당시 2주 만에 약 2만 개의 버거가 판매됐고 9개월 만에 대표 버거 메뉴 4종은 22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슈퍼두퍼는 현재 1호 매장인 강남점과 홍대 2호점, 코엑스스타필드 3호점이 운영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