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청결 관련 방송으로 케어서비스 문의 늘어”
상태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청결 관련 방송으로 케어서비스 문의 늘어”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0.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기숙사와 일부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는 매트리스의 불량한 위생상태가 논란이 된 가운데 청호나이스가 자사 ‘7단계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고 25일 전했다.

매트리스는 신체에서 나오는 각질과 각종 먼지 그리고 애완동물의 털 등으로 오염되어 세균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사용자의 호흡기와 피부 등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서 전문 장비를 사용한 정기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미국 명품 홈 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컬비사의 전문 장비 사용과 함께 친환경이중살균 공법을 이용해 매트리스를 청결하게 관리해 준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오염도 측정 ▲프라임 케어 및 워싱 ▲바디 및 사이드 케어 ▲진드기 기피제 코팅 ▲UV스틱살균 등 총 7단계로 진행되며, 청호나이스의 매트리스 렌탈 구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매트리스 사용 고객도 받아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매트리스의 청결과 관련된 방송으로 인해 자사의 케어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매트리스 특성상 일반인이 관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청호나이스 케어 서비스’로 청결한 침실 환경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