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침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소비자들이 겨울 채비를 서두르고 있는 가운데 네파의 '스위치다운'은 가장 기본적인 보온성 탑재는 물론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퀄팅 스타일의 튜브면에는 네파의 피크에이 심볼을 본떠 만든 ‘PEAK A’ 패턴을 적용,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동시에 봉제선을 없애 다운이 빠져나가는 삼출 현상을 방지하고 봉제선 사이로 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콜드스팟을 막아주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힙을 살짝 덮는 트렌디한 크롭 기장감으로 다운 특유의 부피감을 줄였으며, 소매 끝 밴드와 밑단 스트링 처리를 더해 리버서블 착장에도 자연스러운 핏 연출이 가능하다.이와 함께 발수 가공 처리를 통해 날씨 변화가 많은 겨울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걱정 없이 따뜻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가치 또한 제품에 담아냈다.
한편, 네파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하는 ‘스위치다운’ TV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 속 안유진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상황 속 스위치다운의 두 가지 스타일을 함께 보여주며, 그날의 무드 또는 TPO에 따라 스타일을 ‘스위치’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안유진만의 발랄한 감성으로 전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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