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hy, 브랜드 라인업 확장 속도...유산균 화장품 이어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선보여
상태바
hy, 브랜드 라인업 확장 속도...유산균 화장품 이어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선보여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10.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전문기업 hy가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유산균으로 만든 화장품 출시에 이어 국내 최초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액상 앰플, 샴푸를 연달아 출시했다.

hy는 지난 5월 앰플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을 론칭으로 처음 화장품 사업에 발을 내딛었고, 9월에는 크림형 화장품 ‘LETI7714 트리플 리프트-업 안티에이징 크림'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자사 화장품 원료인 ‘피부유산균7714’을 활용했다. 

이어 지난 17일에는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했고, 아누카사과추출물을 함유한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이하 아누카 블랙 샴푸)’도 선보였다.

아누카 블랙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하고 섭취가 편리한 액상 제품이라는 게 특징이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식물성 원료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프로시아니딘B2'가 다량 함유돼 있다.

'아누카 블랙'은 hy의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원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회분 기준 아누카사과추출분말 880mg이 들어있다.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위해 부원료 6종(△프로바이오틱스(HY7015) △비오틴 △아연 △맥주건조효모 △검정콩 △어성초 추출분말)을 추가 배합했다. 30ml 개별 포장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hy는 아누카 블랙 출시와 함께 아누카사과추출물을 함유한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이하 아누카 블랙 샴푸)’도 선보인다. 아누카 블랙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은 분말, 알약으로만 먹던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액상으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며 “아누카 블랙 앰플, 아누카 블랙 샴푸로 빈틈없는 일상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누카 블랙은 hy온라인몰 프레딧에서 구매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