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투어,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열고 새로운 30년 미래 비전 발표
상태바
하나투어,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열고 새로운 30년 미래 비전 발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1.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지난 1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창립 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송미선 대표는 향후 새로운 30년의 청사진을 담은 미래 경영비전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30년 동안 함께 한 대리점, 협력사, 항공사, 호텔 관계자 등 55명에게 공로상을 시상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1993년 설립부터 현재까지 하나투어가 30년간의 성과와 기록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업계 최초 동물학대 프로그램 폐지, 하나팩 2.0/우리끼리/하나 오리지널 출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기록 등의 히스토리를 공유했다.
 

▲송미선 대표(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임원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송미선 대표(왼쪽에서 다섯 번째)가 임원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 기록에 따르면, 창립 이후 하나투어의 누적 이용객 수는 4700만 명을 넘어섰다. 가장 많이 사랑받은 여행지로 약 60만 명이 여행한 다낭이 1위를 차지했다.

하나투어는 국내 여행사 중 최초로 발굴해 낸 코타키나발루(2002년), 팔라우(2004년), 태항산(2012년) 등은 인기 여행지로 자리 잡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통해 30년간 함께해 온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서 포부를 밝히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오랜 기간 신뢰와 경험으로 만들어낸 하나투어의 기록들에 더해 더 많은 성과를 쌓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30주년 맞이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통해 홈페이지, 모바일 앱,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1일까지 앱에서 매일 응모가 가능한 ‘전 지구적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까사미아 캄포 소파 ▲린클 음식물처리기 ▲트래블메이트 캐리어 ▲인스탁스 카메라 등 여행 전/중/후에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발표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