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에서는 올 연말까지 르노코리아 전 차종 출고 고객 중 125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GO(5명), 애플 에어팟 맥스(10명), 르노 오리지널 클래식카 미니어처(2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 상품권(90명)을 증정한다.
올 연말까지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024년 1월 중 별도 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메르시 이벤트와 함께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혜택을 선보였다.
이 기간 중 2024년형 QM6는 현금 혹은 일반 할부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구매 혜택은 420만 원이다. 할부 상품에 따라서는 최대 혜택을 받고 구매한 뒤 1년 후에 신차를 다시 구매하면서 기존 QM6는 최대 70%까지 가격을 보장받고 반납하는 것도 가능하다.
월불입금 절약을 위해 최대 60개월 0.9% 초저금리 할부 상품으로 2024년형 QM6를 구매하면 30만 원 추가 할인과 함께 고급 블랙박스가 증정된다. 정비 쿠폰 5만 원과 르노 125주년 기념 메르시 감사 이벤트는 공통 혜택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르노코리아 차량을 구매한다면 XM3는 최대 240만 원, SM6 TCe 300는 최대 440만 원 구매 혜택과 추가 혜택을 노려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